2013. 1. 1. 10:51


 

이별의 아픔 속에서만 사랑의 깊이를 알게 된다. (조지 앨리엇, 이별명언)

 

 

 

 

 

 


 

당신을 만나는 모든 사람이 당신과 헤어질 때는 더 나아지고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하라. (마더 테레사, 이별명언)

 

 

 

 

 

 


 

인간의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가장 빛난다. (장 폴 리히터, 이별명언)

 

 

 

 

 

 


 

 

사랑이 없다면 결혼하지 말라. 다만, 당신이 (과연) 사랑스런 것을 사랑하고 있는지(진정한 사랑인지) 살펴보라. (윌리엄 펜, 사랑명언)

 

 

 

 

 


 

멀리 있는 친구만큼 세상을 넓어 보이게 하는 것은 없다. 그들은 위도와 경도가 된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이별명언)

 

 

 

 

 

 


 

우리는 오로지 사랑을 함으로써 사랑을 배울 수 있다. (아이리스 머독, 사랑명언)

 

 

 

 

 

 


 

수 마일의 거리가 당신과 친구를 떼어 놓을 수도 있다...하지만 사랑하는 누군가와 정말 함께 있고 싶다면, 이미 거기 가 있지 않겠는가? (리처드 바크, 이별명언)

 

 

 

 

 

 

 


 

작별 인사에 낙담하지 말라. 재회에 앞서 작별은 필요하다. 그리고 친구라면 잠시 혹은 오랜 뒤라도 꼭 재회하게 될 터이니. (리처드 바크, 이별명언)

 

 

 

 

 

 


 

우리가 다시 만날 그 날까지 행복한 여정이 되기를./어떤 길은 기쁘고/또 어떤 길은 우울하니/그것이 의미있는 길을 가는 법이지/이제 기쁜 길을 떠나길. (데일 에반스, 이별명언)

 

 

 

 

 

 


 

나이가 들어도 사랑을 막을 수는 없어요. 하지만 사랑은 노화를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죠. (잔느 모로, 사랑명언)

 

 

 

 

 

 


 

단지 누구를 사랑한다고 해서 무조건 감싸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사랑은 상처를 덮는 붕대가 아니다. (휴 엘리어트, 사랑명언)

 

 

 

 

 

 


 

사랑은 결정이 아니다. 사랑은 감정이다. 누구를 사랑할지 결정할 수 있다면 훨씬 더 간단하겠지만 마법처럼 느껴지지는 않을 것이다. (트레이 파커, 사랑명언)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자신을 그와 동일시 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사랑명언)






,